민주당 대전시당, 신임 부위원장단 임명
조직 강화로 대선 승리 견인“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박정현)은 10일 오후 4시, 시당 대회의실에서 신임 부위원장단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당 조직강화와 대선 승리를 결의했다.
이번 시당 부위원장단 임명은 대전시당의 조직 체계를 정비해 시민들의 삶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민생 정치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정현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당을 위해 헌신하기로 결심하고 중책을 맡아주신 부위원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각자의 풍부한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당의 혁신과 화합을 이끌어주시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현장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모두 하나 되어 시민의 신뢰를 회복하고, 다가올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대전시민의 삶을 개선하는 데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전득배 수석부위원장은“다가오는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는 단순히 민주당이 정권을 잡는 차원을 넘어, 대한민국을 근본적으로 새롭게 변화시키고 세계로 뻗어나갈 기틀을 마련하는 매우 중요한 기회가 되어야 한다”며 “선거 과정부터 모범적으로 치르고, 집권 시에는 국민과 국가를 위해 역사에 길이 남을 정권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활동과 당원 및 시민들과의 소통 확대 등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될 신임 부위원장은 다음과 같다.
△전득배(전 충남대병원 상임감사) △최우혁(전 대전시의회 의장 비서실장) △신남근(기업인) △한관희(기업인) △주정봉(전 충남대 민주동문회장) △이준석(대전 민주회 회장) △최종락(전 대전평당원협의회 대표) △강호계(전 대전대 겸임교수) △이종복(목원대 교수) △최영희(보문고 총동문회 부회장) △정능호(전 서구의원).
2025년 4월 11일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