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중앙당 - [문금주 원내대변인] 권성동 의원은 탄압 운운하며 피해자 코스프레 말고, 통일교와의 관계를 밝히십시오

에 의해 admin, 27 8월, 2025

문금주 원내대변인 브리핑

 

□ 일시 : 2025년 8월 27일(수) 오전 10시 55분

□ 장소 :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

 

■ 권성동 의원은 탄압 운운하며 피해자 코스프레 말고, 통일교와의 관계를 밝히십시오

 

통일교 청탁 의혹으로 권성동 의원이 결국 특검의 피의자석에 앉게 됐습니다.

 

현직 의원으로는 처음으로 특검이 출국 금지까지 내린 것은, 권 의원이 감추려는 진실이 결코 가볍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그런데도 권 의원은 뻔뻔하게 정치 탄압 운운하며 피해자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통일교로부터 억대 정치자금을 받았다는 정황이 포착됐는데도, ‘탄압’이라는 말장난으로 덮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무리 특검을 탓하고 언론을 탓해도, 불법의 책임은 권성동 의원 본인에게 직격탄처럼 돌아올 수밖에 없습니다.

 

권 의원이 “정의”와 “진실”을 내세우며 ‘숙청’이라는 억지를 부린다 한들, 통일교와의 검은 끈은 절대 지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불법의 그림자를 드리운 채 국민을 속이려 한다면, 그 모습은 정의를 말하는 정치인이 아니라 부패에 매달린 추악한 꼭두각시에 불과합니다.

 

이제라도 권성동 의원은 억지 변명과 궤변을 거두고 국민 앞에 진실을 고백하십시오.

 

특검과 언론 탓으로 돌리며 회피할 생각 말고, 통일교와의 유착 의혹을 하나하나 소상히 밝히는 것만이 국회의원으로서 국민 앞에 설 최소한의 도리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2025년 8월 27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공유

공유하기

닫기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URL 복사

지역
카테고리

댓글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