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중앙당 - [문금주 원내대변인] 윤석열 부부 당권 개입에는 아무 소리도 못하다 정당한 수사는 정치보복이라니 양심 챙기십시오

에 의해 admin, 9 7월, 2025

문금주 원내대변인 브리핑

 

□ 일시 : 2025년 7월 9일(수) 오전 10시 55분

□ 장소 :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

 

■ 윤석열 부부 당권 개입에는 아무 소리도 못하다 정당한 수사는 정치보복이라니 양심 챙기십시오

 

국민의힘 송언석 비대위원장이 윤상현 의원에 대한 압수수색을 정치보복이라고 규정하며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전형적인 물타기이자 진실 은폐 시도에 불과합니다. 윤석열과 김건희가 당무를 주무르며 공천에 개입할 때는 아무 말도 못 하더니 뻔뻔함이 비할 데가 없습니다.

 

윤상현 의원과 김영선 전 의원은 김건희의 공천 개입 의혹과 깊이 연결된 핵심 인물입니다. 이들에 대한 압수수색은 의혹의 실체를 밝히기 위한 정당한 수사입니다.

 

특검이 해야 하는 역할이자, 국민적 의혹에 답하는 첫걸음을 정치보복으로 몰아가는 것은 윤석열·김건희의 부당한 당무 개입을 감추기 위한 수작에 불과합니다.

 

더 이상 국민을 기만하지 마십시오. 진실이 드러나는 것이 그토록 두렵다면, 애초에 왜 불법적이고 비정상적인 방향으로 당이 운영됐는지부터 자성해야 합니다.

 

민중기 특검에 당부합니다. 야당의 어깃장에 흔들리지 말고, 오직 진실을 밝힌다는 마음으로 국민만 바라보며 무소의 뿔처럼 나아가십시오.

 

더불어민주당은 특검의 수사가 정의와 진실의 이름으로 완수되는지 끝까지 지켜보겠습니다.

 

2025년 7월 9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공유

공유하기

닫기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톡URL 복사

지역
카테고리

댓글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