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광주시당 - [보도자료] 제21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진짜 대한민국 광주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 개최

에 의해 admin, 12 5월, 2025

2025. 5. 12. (월)

제21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진짜 대한민국

광주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 개최

 

‘내란세력 척결과 민주주의 회복을 위한 총력 선거 돌입’

 

 더불어민주당 진짜 대한민국 광주 선거대책위원회는 5월 12일 (월), 오후 2시 5·18 민주광장에서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정권교체를 향한 총력 선거체제 돌입을 알리는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번 출정식은 “내란세력을 단호히 척결하고, 무너진 민주주의를 되살리자”는 확고한 의지를 드러내고, 5·18 정신의 심장부인 광주에서 정권심판의 불꽃을 다시 피워 올리겠다는 결의를 다지는 자리였다.

 

 출정식에는 양부남 광주선대위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하여 광주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과 박지원 중앙선대위 공동선거대책위원장 및 정청래 중앙선대위 골목골목 선대위 광주전남위원장, 광주선대위 선거대책위원장단과 더불어민주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 광주시민과 핵심당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양부남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은 “6월 선거는 내란종식·민생회복과 경제 성장·국민통합 및 사회 갈등 해소라는 3대 과제를 완수할 능력을 가진 지도자를 뽑는 날”이라며, “이제 이재명 후보를 당선시켜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박지원 중앙선대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이재명 후보의 전남 경청투어에서 김대중 대통령이 환생해서 돌아왔다고 생각이 들었다”며, “김대중 대통령이 성공했듯 12.3 내란을 극복한 이재명 후보도 성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정청래 중앙선대위 골목골목 선대위 광주전남위원장은 “내란 종식, 정권교체를 위해 압도적 지지를 해달라”고 밝혔다.

 

 출범식에 참석한 광주시민들은 “80년 5월 부모님들이 온몸으로 세운 민주주의가 흔들리고 있다”며, “평범한 일상이 가능한 나라를 광주의 힘으로 세우자”고 말했다.

 

 한편, 오늘부터 시작되는 공식 선거운동에 맞춰 더불어민주당 진짜 대한민국 광주 선거대책위원회는 광주 전역 골목골목을 누비며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출근 인사를 비롯한 거점 유세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2025. 5. 12.

진짜 대한민국 광주선대위 공보단

 


지역
카테고리

댓글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