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차별과 편견 없는 사회 만들기 위해 노력” 9일 도당서 다문화‧장애인‧홍보소통위원회 발대식 |
❍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상설위원회가 9일 잇따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다문화위원회(위원장 조영기)는 이날 오전 11시 당사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
❍ 이날 발대식에는 김한규 제주도당 위원장 양문석 중앙당 다문화위원장(국회의원) 박원철 제주도당 부위원장 이상봉 제주도의회 의장 강성의‧강철남‧김경미‧김기환‧김대진‧박호형‧송영훈‧송창권‧양경호‧이경심‧이승아‧하성용‧한권‧한동수‧현길호‧현지홍‧홍인숙 제주도의원 정현철 제주도당 청년위원장 임혜주 제주도당 여성위원장 김성륜 제주도당 대학생위원장 등이 함께 했다.
❍ 조영기 위원장은 “편견 없는 사회 존중과 포용으로 하나 되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장애인위원회(위원장 오형범)도 같은 날 오후 2시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 오형범 위원장은 “장애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그들의 권리를 보호하며 더 나아가 차별 없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 홍보소통위원회(위원장 이현철)도 같은 날 오후 3시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
❍ 이현철 위원장은 “제주도민 그리고 당원과 소통하고 모두가 행복한 제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