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제주도당 "민생 회복‧대선 승리 '제주'에서부터"…지방의원 연석회의

에 의해 admin, 9 4월, 2025

민생 회복대선 승리 제주에서부터

9일 지방의원 연석회의도의원 노고 격려결의문 채택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은 9일 지방의원 연석회의를 열고 제21대 대통령 선거 승리를 결의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이날 제주도의회 소회의실에서 지방의원 연석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연석회의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으로 인한 국가적 혼란과 경제 위기 속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책임 있는 정당으로서 조기 대선 국면을 선도하고 무너진 민생을 되살리기 위한 실질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석회의는 박원철 제주도당 부위원장과 송영훈 원내대표 제주도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연석회의 참석자들은 민생을 살리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한편 대선 승리를 위한 결의문도 채택했다.

 

박원철 부위원장은 뜬눈으로 밤을 새며 탄핵선고를 호소한 제주도의원의 노력이 있어 인용이라는 결과가 있었다도의원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방의원 한 분 한 분이 우리당을 대표하는 얼굴이며 지역주민과 당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한다여러분의 땀과 노력이 정권 교체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훈 원내대표는 이번 선거는 단순한 정권 심판을 넘어 민생의 회복과 민주주의의 재건을 위한 중대한 분기점이 될 것이라며 무너졌던 민주주의를 다시 세우고 도민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현장에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지역
카테고리

댓글

관련 글